Monday, March 8, 2010

Super Junior K.R.Y - 한 사람만을 (Han Sarammanel)

Super nice song that has a sad meaning behind it.

Ever loved somebody you weren't supposed to?
Loving someone knowing that the love may not be reciprocated.
Or perhaps, loving a person that may not be right for you.



언제부터였는지 잊었어요
[Kyuhyun] eonjebuteo yeohtneunji ijeosseoyo
내가 왜 이러는지 난 모르죠
naega wae ireoneunji nan moreujyo

하룬 길기만 하고
[RyeoWook] harun gilgiman hago
끝이 없는데
ddeut-I eobneunde
어떻게 또 아침이
eoddeohge ddo achimi
오는건지 난 모르죠
oneun geonji nan moreujyo

어쩔수가 없어요
[YehSung] eojjeol soga eobseoyo
아무것도 못하고
amugeotdo mothago
기나긴 시간을 지켜준
Ginagin shiganeul jikyeojon
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하는지
eodi-e ihtneunji mu-eoseul haneunji
오직 한 사람만을
ojikhan saram maneul
생각하고 있기에
saenggakhago ihtgi-e

이래서는 안돼는걸 난 알아요
[Kyuhyun] ijae seoneun an doeneungeol nan arayo
사랑할 수 없다는걸 알고있죠
saranghalsu eobdaneungeol algo ihtjyo
나의 서툰 고백이
naui seotun gobaeki
그대를 더 아프게 할뿐이란걸
geudaereuldeo apeugehal ppuniraneungeol
난 알아요 알고 있죠
nan arayo algo ihtjyo

그런줄 알면서도
[RyeoWook] geureon jeul almyeon seodo (almyeon seodo)
어쩔수가 없네요
eojjeol suga eobneyo (eobseoyo)
그저 그 모습만 떠오르죠
geujeo geumoreubman ddeo-oreujyo

두 눈을 감아도
[YehSung] do nuneul gamado
다시 눈을 떠도
dashi nuneul deodo

오직 한 사람만을
[RyeoWook] ojikhan saram maneul
생각하고 있기에
saenggakhago ihtgi-e

한순간도 지울수
[Kyuhyun] hansun gando jiulsu
없는 그 모습을
eobneun geumoseubeul (nan oneuldo eonjerado)
우는 그저 그대만을 생각하죠
[YehSung] unan geujeo geudaemaneul
[YehSung & Kyuhyun] saenggakhajyo

어쩔수가 없어요
[RyeoWook] eojjeol suga eobseoyo
아무것도 못하고
amugeotdo mothago

기나긴 시간을 지켜보죠
[YehSung] I deodin shiganeul shikyeobojyo
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
[Kyuhyun] eodi-e ihtdeunji mu-eoseul hadeunji
오직 한 사람만을
ojikhan saram maneul saranghago ihtgi-e
사랑하고 있기에

오직 한 사람만을
[YehSung] ojikhan saram maneul
난 생각하고 있죠
nan saenggakhago ihtjyo

~ English translation~

The One I Love
I forget when it started
I don't know why I'm like this
A day seems so long and doesn't seem to have an end
How does another morning come? I don't know

I can't do anything while not doing anything
I look at the slow time
Where are you? What are you doing?
Because I only think of one person

I shouldn't be doing this, I know
I know that I can't love you
My confession will make you go through more pain
I know, I know

Even though I knew (I knew)
I can't do anything (can't)
I can only think of you
If I close my two eyes or open them again
I can only think of on eperson

The memory I can't erase for one second (even today)
I just think of you

I can't do anything while not doing anything
I look at the slow time
Where are you? What are you doing?
Because I only think of one person
Because I think of that one person

Lyrics taken from HERE and HERE.

No comments: